티스토리 뷰

김민재 선수가 나폴리에서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을 했습니다. 말 그대로 대박입니다. 해외축구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이제 분데스리가를 더욱더 챙겨볼 이유가 생겼죠. 뿐만 아니라 기존의 정우영 선수, 이재성 선수도 분레스리가의 경기를 뛸 예정입니다. 그래서 김민재 선수가 뛰게 될 리그인 23년 분데스리가 중계를 알아보았습니다. 23년-24년 분데스리가 중계는 "tvNSPORTS"에서 독점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OTT서비스인 "티빙"에서도 중계를 한다고 합니다. 김민재, 정우영, 이재성 선수가 출전하는 분데스리가 중계를 보러 가실분은 아래 버튼을 통해 분데스리가 경기를 시청하시길 바랍니다.(첫경기는 8월 13일 새벽 3시 45분에 바이에른 뮌헨과 RB 라이프치히 슈퍼컵 결승입니다)

 

 

 

 

 

 

23년 분데스리가 중계 일정(김민재, 이재성, 정우영)

올해 바이에른 뮌헨의 첫 경기는 DFL 슈퍼컵 결승입니다. 직전 연도의 분데스리가 우승팀과 독일의 FA컵 격인 DFB 포칼 우승팀이 맞붙는 단판 경기로, 바이에른 뮌헨과 RB라이프치히의 경기로 시작됩니다. 경기는 8월 13일 일요일 새벽 3시 35분에 진행되며 중계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얼마 전 은퇴한 박주호 선수가 해설위원으로 올해 분데스리가 중계를 맡는다고 하니 더욱더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라운드 경기일정

 

2라운드 경기일정

 

 

 

 

 

 

 

3라운드 경기일정

 

4라운드 경기일정

 

분데스리가는 총 34라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라운드 경기일정까지 소개해드렸습니다. 이후 5라운드부터 34라운드까지 경기일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버튼을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바이에른 뮌헨의 김민재 선수 외에도 한국선수들이 분데스리가에 많이 진출해 있습니다. 대표적인 선수로 마인츠에서 뛰고 있는 이재성 선수입니다.

이재성 선수는 분데스리가 2부에서부터 시작해서 1부 마인츠에서 몇 년째 꾸준히 뛰고 있는 선수입니다.

마인츠도 매년 중위권 이상의 성적을 거둔 강호로 중계를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슈투트가르트로 올해 이적한 정우영 선수도 있습니다. 작은 정우영이라고 불리는 선수로 나이가 젊어 매우 유망한 선수입니다. 김민재 선수보다 과거에 바이에른 뮌헨에서 경기를 뛴 경험이 있을 정도로 잠재력이 뛰어난 선수입니다.

올해 슈투트가르트로 이적했는데 올해 활약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이강인 PSG 23년 프랑스 리그1 중계, 경기일정

이강인 선수가 드디어 프랑스 명문 구단 PSG 파리생제르멩에 이적했습니다. 정말 명문팀에 입단한 것이라 믿기지가 않는데요. 이 팀에는 월드클래스 음바페, 네이마르 등 많은 수준급의 선수들

1.tomorrow999.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