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강인 선수가 드디어 프랑스 명문 구단 PSG 파리생제르멩에 이적했습니다. 정말 명문팀에 입단한 것이라 믿기지가 않는데요. 이 팀에는 월드클래스 음바페, 네이마르 등 많은 수준급의 선수들이 속해있는 팀입니다. 이 팀에 이강인 선수가 이적을 했다고 해서 올해 23년 프랑스 리그1 축구중계를 꼭 챙겨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프랑스 리그1 축구 중계는 "SBS SPROTS"와 OTT플랫폼인 "쿠팡플레이"에서 독점 생중계 한다고 합니다. TV로는 SBS SPORTS를 통해서 보시면 되고 인터넷이나 OTT는 쿠팡플레이 중계를 봐야 할 것 같은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PSG 이강인 축구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23년 프랑스 리그1 중계 및 경기일정(이강인, 네이마르, 음바페)

프랑스 리그1 축구 로고

이강인 선수가 뛰게 될 프랑스 리그1의 경기 중계는 TV는 SBS 스포츠가 하고, 모바일, OTT는 쿠팡플레이에서 독점 생중계합니다. 쿠팡플레이는 최근 들어 해외축구 리그 경기를 중계하면서 많은 해외축구팬들의 관심을 얻었는데 이번에 프랑스리그 경기 중계로 엄청난 흥행을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티비와 모바일, 어떠한 방법이든 23-24시즌 프랑스 리그1 축구 생중계를 볼 수 있을 것 같아 엄청난 기대가 됩니다.

 

1라운드 경기일정

23년 프랑스 리그1 1라운드 경기일정
출처 : 네이버

 

 

 

 

 

 

반응형

 

2라운드 경기일정

23년 프랑스 리그1 2라운드 경기일정
출처 : 네이버

3라운드 경기일정

23년 프랑스 리그1 3라운드 경기일정
출처 : 네이버

이강인 선수가 포함된 PSG는 프랑스 리그에서 리그 1강으로 불릴 만큼 리그 내에서 막강한 포스를 뽐내고 있습니다. 물론 유럽 통틀어서도 다섯 손가락 안에 들 정도의 막강한 라인업과 파워, 자본을 갖추고 있는 팀입니다. 최근에 중동자본에 인수되면서 그 힘이 증명되었습니다. 네이마르와 음바페 등 월드클래스 선수는 물론이고 감독까지도 세계적인 감독을 불러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페인 출신의 감독과 선수들을 대거 영입함에 따라 이강인 선수에게도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스페인에서 축구유학을 했던 이강인으로써는 언어와 문화적으로 아무래도 적응하기 수월해 보입니다.

PSG 이강인 선수사진PSG 이강인 선수사진

 

 

 

 

 

 

 

 

참고하면 좋은 글

 

김민재 바이에른 뮌헨 23년 분데스리가 중계, 경기일정

김민재 선수가 나폴리에서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을 했습니다. 말 그대로 대박입니다. 해외축구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이제 분데스리가를 더욱더 챙겨볼 이유가 생겼죠. 뿐만 아니라 기존의

1.tomorrow999.com

 

 

 

 

반응형